korean music feeds my soul

Post Page Advertisement [Top]

[2020.01.10]

박재정이라는 가수 입덕할 때쯤 약 3년전 부터 블로그 초안에 저장되어 있는 글인데요... 그 동안 잊고 있었고 오늘 정리할 겸 올립니다! ㅠㅠ

조금 오래되어가지고 정확한 출처는... 기억이 잘 안 납니다 ㅠㅠ 아마도 제가 직접 듣고 적었던 것 같아요 ;; 저는 한국인 아니라 틀릴 수 있어요.. 그런 부분 있으면 꼭 댓글로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!


둘이 걸었던 이 길을
다시 걸어요 혼자 걸어요

걷고 걸어도 이 길을
나만 있어요 혼자 있어요

겨울 지나 봄이 온다면
그대 있기를
난 기다려 왔어 그댈

바람을 따라 그대 온다면
내가 있을게요
모든 걸 멈추고 그대 온다면
내가 있을게요
돌아와 나에게로

둘이 걸었던 시간이
멈춰 있네요 그대 없어요

걷고 걸었던 시간이
남아 있어요 그대 남겨요

겨울 지나 봄이 온다면
그대 있기를
난 기다려 왔어 그댈

바람을 따라 그대 온다면
내가 있을게요
모든 걸 멈추고 그대 온다면
내가 있을게요
돌아와 나에게로

봄이 와도 그대 아니면 사라진 후로
난 잃을 거예요 우릴

바람을 따라 그대 온다면
내가 있을게요
모든 걸 멈추고 그대 온다면
내가 있을게요
돌아와 나에게로

돌아와 나에게로

돌아와 나에게로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

Bottom Ad [Post Page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