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orean music feeds my soul

Post Page Advertisement [Top]



[歌詞] 朴載正 - 小區 (社區) / [歌词] 朴载正 - 小区 (社区) (SUPERSTAR K 5) 原唱:金賢哲 / 金贤哲 , 1989
[lyrics] Parc Jae Jung - Neighborhood (Superstar K 5) originally sung by Kim Hyun-cheol, 1989

[가사] 슈퍼스타K 5 박재정 - 동네 (원곡 : 김현철)

翻譯出處:網易云音樂 (https://music.163.com/#/song?id=5306709

가끔씩 난 아무일도 아닌데
有时候我什么也不算
괜스레 짜증이 날땐 생각해
每当我感到烦躁时
나의 동네에
就会想起我的社区
올해들어 처음 내린 비
今年的第一场雨

짧지 않은 스무해를 넘도록
度过了不算短的二十年
나의 모든 잘못을 다 감싸준
包容我所有错误的
나의 동네에 올해들어 처음 내린 비
我的社区 今年的第一场雨

내가 걷는거리 거리거리마다
我走过的每条街道
오 나를 믿어왔고 내가 믿어가야만 하는 사람들
信任我和我应该信任的人们
사람들 사람들
邻里们

나에겐 잊혀질 수 없는
我无法忘怀的
한 소녀를 내가 처음 만난곳
初次邂逅一位少女的地方
둘이 아무말도 없이
两个人什么话也没说
지치는 줄도 모르고
不知疲倦地
온종일 돌아다니던 그 곳
整天转悠的那个地方

짧지 않은 스무해를 넘도록
度过了不算短的二十年
소중했던 기억들이 감춰진
珍藏着那些宝贵回忆的
나의 동네에 올해들어 처음 내린 비
我的社区 今年的第一场雨

내가 걷는거리 거리거리
我走过的每条街道
오 나를 믿어왔고 내가 믿어가야만 하는 사람들
信任我的和我应该信任的
사람들 사람들
人们

나에겐 잊혀질 수 없는
我无法忘怀的
한 소녀를 내가 처음 만난곳
初次邂逅一位少女的地方
둘이 아무말도 없이
两个人什么话也没说
지치는 줄도 모르고
不知疲倦地
온종일 돌아다니던
整天转悠的

나에겐 잊혀질 수 없는
我无法忘怀的
한 소녀를 내가 처음 만난곳
初次邂逅一位少女的地方
둘이 아무말도 없이
两个人什么话也没说
지치는 줄도 모르고
不知疲倦地
온종일 돌아다니던 그 곳
整天转悠的那个地方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

Bottom Ad [Post Page]